일상 끄적끄적/영어공부

출퇴근길에 간단하게 외울 수 있는 핵심표현 1~5

좋은사람곁에는 좋은사람이 머무른다 2022. 5. 29. 12:00
I'm ready to ~ 
~ 할 준비가 되었어요.

ex 1) I'm ready to order. 주문할 준비가 되었어요
ex 2) I'm ready to study English. 영어 공부할 준비가 되었어요.
ex 3) I'm reday to learn English. 영어 배울 준비가 되었어요.

나의 한 문장 만들어 보기 :

 

Are you ready to ~
~ 할 준비가 되었나요?

ex 1) Are you ready to start?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ex 2) Are you ready to study English?  영어 공부할 준비가 되었나요?
ex 3) Are you ready to handle it?  감당할 준비가 되었나요?

나의 한 문장 만들어 보기 :  

 

Woud you like ~ ? 
~ 하시겠어요?

ex 1) Would you like something to drink ?  뭐 좀 마시겠어요?
ex 2) Would you like to wait there ?  거기서 좀 기다리시겠어요?
ex 3) What would you like to say ?  무슨 말씀을 하고 싶으신가요?

나의 한 문장 만들어 보기 : 

 

You look like ~
당신은 ~처럼 보여요.

ex 1) You look like an angel.  당신은 천사처럼 보여요.
ex 2) You look like father and son.  당신은 아빠와 아들처럼 보여요.
ex 3) You look like you haven't changed at all.  하나도 안 변한거 같아요.

나의 한 문장 만들어 보기 :  

 

What kind of ~ ?
어떤 종류의 ~를 ~ 하나요?

ex 1) What kind of coffee do you like ?  어떤 종류의 커피를 좋아 하나요?
ex 2) What kind of seats do you want ?  어떤 자리를 원하세요?
ex 3) What kind of lens do you use for your camera ?  당신의 카메라에는 어떤 종류의 렌즈를 사용하나요?

나의 한 문장 만들어 보기 :  

300x250